Brand Partnership
국내·외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사와의 협의를 통해
단독 매장 또는 패션 편집샵(HUB), 온라인몰 형태로 구분되어 운영됩니다.
국내·외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사와의 협의를 통해
단독 매장 또는 패션 편집샵(HUB), 온라인몰 형태로 구분되어 운영됩니다.
국내·외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사와의 협의를 통해
단독 매장 또는 패션 편집샵(HUB), 온라인몰 형태로
구분되어 운영됩니다.
국내·외, 온·오프라인을 포함하여
150개 이상의 유통처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온·오프라인을 포함하여
150개 이상의 유통처와 협력하고 있습니다